스텔라루멘(XLM) 홈페이지 캡처
[CBC뉴스]스텔라루멘(XLM)이 다시 700대를 노크하고 있다. 스텔라루멘은 2거래일 음봉을 드러내면서 잠시 주춤을 하고 있다.
3일 양봉양상에서 2일간 연속 음봉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라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코인마켓캡 기준으로 0.4975달러이다. 전주에 비하면 무려 16%이상 하락한 상황이다.
지난주보다 하락세가 현저한 것은 코인의 움직임이 크지 않았다는 것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다. 스텔라루멘은 시리즈인 리플에 비하면 움직임 크지 않은 것 같다.
리플이 코인마켓캡 기준으로 5위까지 치솟아 지난주 대비 25%이상 오른 것과는 대조적인 현상을 보이고 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스코풀리는 "지난 달 동안, 스텔라루멘이 +480% 급등했습니다 주요 저항 수준을 돌파했습니다.기관 파트너십과 급증하는 채택이 이 멈출 수 없는 모멘텀을 주도하고 있습니다."라는 주장을 펴기도 했다.
이러한 주장이 실현될지 여부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다 약간의 조정 상황이라는 점을 인지하면서 지켜봐야 할 것 같다.
[본 기사는 투자 권유 기사가 절대 아닙니다. 해당 내용은 견해에 불과할 수 있으니 투자에 참고로 하거나 자료로 반영하시지 않기 바랍니다. 모든 투자는 각자의 판단으로 선택해서 하는 것으로 최종적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CBC뉴스 텔레그램 가기 ▶
김민철 기자
김민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