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자료사진 기사와는 무관함.
[CBC뉴스]리플(XRP)이 2200원선을 뚫기 위해 고군분투 중이다. 현재 2182원으로 진입 가능성도있다고 할 수 있다.
11시32분 현재 국내가상자산 거래소 원화마켓 기준 전일보다 1.63% 오른 셈이다.
이런 가운데 리플 항소심 이슈가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다. 소송관련 서류가 공개된 것이다. 서류의 제목은 "2024년 11월 12일자 명령을 수정하여 법원에서 수정한 판결 입력 및 중지에 대한 공동 동의를 부여하는 제안 명령(ECF NO. 442)"이다.
이 서류에는 "기록과 당사자들이 최종 판결 및 유지에 대한 Jose Motion Fi Extry(ECF No. 437)에서 제공한 이유로 판결의 입력을 지연할 정당한 이유가 없습니다."라고 되어 있다.
관건은 공동동의안을 제출해야 하는데 SEC가 제출하지 않는다면 상황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서류의 맥락으로 보면 리플 측에 그리 불리한 것만은 아니라는 점을 알 수 있있다.
유투데이(U.TODAY)는 "동적 저항이 깨졌기 때문에 천장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이전의 돌파 전 추측은 XRP 가격의 목표 중 하나로 4.20달러를 지적했다"라는 것을 언급하기도 했다.
리플의 가격 추이를 세심히 지켜봐야 할 것 같다.
[본 기사는 투자 권유 기사가 절대 아닙니다. 해당 내용은 견해에 불과할 수 있으니 투자에 참고로 하거나 자료로 반영하시지 않기 바랍니다. 모든 투자는 각자의 판단으로 선택해서 하는 것으로 최종적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CBC뉴스 텔레그램 가기 ▶
김민철 기자
김민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