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금융, 라이온즈와 ‘모니모데이’

BTCC

프로야구 관람객들이 3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25 모니모 데이’ 행사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삼성금융네트웍스

프로야구 관람객들이 3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25 모니모 데이’ 행사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삼성금융네트웍스

삼성금융네트웍스가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삼성라이온즈와 LG트윈스와의 경기에 앞서 ‘2025 모니모 데이’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경기장 주변에는 모니모 서비스 마스코트인 모니몬과 삼성라이온즈 마스코트인 블레오와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됐다. 또 삼성금융네트웍스 부스에서 모니모 브랜드를 체험한 이들을 대상으로 발광다이오드(LED) 응원 방망이와 응원 타월, 미니 선풍기, 부채 등을 제공했다. 경기 중에는 모니모와 함께하는 응원 이벤트가 열렸다. 모니몬과 함께 하는 댄스와 모니모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경기에서는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서현과 모니몬이 시구와 시타를 했다.

모니모는 삼성생명·삼성화재·삼성카드·삼성증권 서비스를 한 곳에 모은 통합 금융 플랫폼이다. 모니모를 통해 각 사가 제공하는 금융 서비스뿐 아니라 모니모 전용 상품과 생활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삼성금융네트웍스의 한 관계자는 “삼성라이온즈와 협업으로 야구장을 찾은 팬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모니모 데이 행사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일상 생활 속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는 모니모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