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KB증권과 ‘슈퍼 리워드 이벤트’ 진행…’코인·주식 혜택 한번에’

BTCC



빗썸이 KB증권과 양사 고객 기반 확대를 위한 ‘슈퍼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양사 고객들이 가상자산과 전통 금융 플랫폼을 넘나드는 ‘하이브리드 투자’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관련기사 “담보 최대 4배까지”…빗썸, ‘코인대여 서비스‘ 출시법인 투자 허용 앞두고…업비트·빗썸, 고액 자산가 쟁탈전 점화빗썸, 롯데카드와 ‘카드값 반띵’ 이벤트…최대 100만 원 환급빗썸, ‘상승신호’ 서비스 가동…예측 적중률 79%

먼저 KB증권을 통해 빗썸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빗썸 가입 후 쿠폰 코드 입력과 첫 거래를 완료하면 빗썸 포인트 5만 원과 2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BTC)을 받을 수 있다. 빗썸 웰컴미션을 완료하면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최대 2만 원까지 총 9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로 신규 가입한 빗썸 회원이 1만 명을 돌파할 경우엔 추첨을 통해 BTC 1개를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경품으로 지급되는 BTC는 모두 9월 30일 종가 기준으로 제공되며 첫 거래 시 제공되는 비트코인 2만 원 상당은 10월 10일 지급된다.

반대로 빗썸 고객이 KB증권 위탁계좌를 최초 개설할 경우에도 선착순으로 최대 4만 원 상당의 미국 주식이 제공된다. 웰컴패키지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최대 3만 원의 주식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자가 1만 명을 돌파할 경우 ‘포르쉐 마칸’ 추첨 이벤트로 열 계획이다.

쿠폰 코드는 빗썸 계정당 1회 등록 가능하며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빗썸 회원 가입 및 고객확인(KYC) 절차와 KB국민은행 계좌 연동을 마쳐야 한다.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KB증권의 ‘KB M-able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이번 제휴 이벤트는 두 개의 플랫폼이 힘을 합쳐 이용자들에게 투자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투자자들이 다양한 자산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