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빗썸
[InfoZzin]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AI 기반 디지털 자산 적립식 투자 솔루션 '비트세이빙'과 제휴를 맺고 최대 31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빗썸에 처음 가입했거나 2024년 11월 1일 이후 거래 이력이 없는 컴백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자는 비트세이빙에서 제공하는 쿠폰 코드를 빗썸 앱에 등록하고 비트세이빙의 '스마트 저금통' 서비스를 시작하면 된다. 신규 회원은 쿠폰 등록 시 5만 원 상당의 빗썸 포인트와 2만 원의 웰컴 미션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7만 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쿠폰 등록 후 비트세이빙에서 1회 이상 저금한 고객은 누적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20만 원의 빗썸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비트세이빙 프라임 이용권도 제공된다. 이 프라임 이용권은 자동 매수 추천, 수수료 할인 등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는 유료 서비스로, 신규 고객에게는 최대 3개월(44,700원 상당), 기존 이용자에게는 1개월(14,900원 상당)이 제공된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이번 비트세이빙과의 제휴는 고객들에게 가상자산의 시세변동에 대응하는 새로운 투자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제휴 등을 통한 다양한 투자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빗썸 회원 가입 및 고객확인(KYC) 절차와 KB국민은행 계좌 연동이 필수이며, 웰컴 미션 보상으로 받은 원화는 지급일로부터 180일 이내 거래가 없을 경우 자동 소멸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트세이빙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오성 기자
권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