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11번가 ‘그랜드십일절’ 맞아 신규 가입 이벤트

BTCC



빗썸이 11번가의 연중 최대 쇼핑 축제 ‘2024 그랜드 십일절’에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빗썸은 11번가 ‘그랜드 십일절’에 참가하는 고객 가운데 빗썸에 최초 가입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초 가입 및 고객확인(KYC), 계좌 연결을 완료한 이용자들은 빗썸 쿠폰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등 최대 5만 1100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빗썸, 이번엔 ‘이더리움 스테이킹 도시락’ 출시”거래소 넘어오면 최대 20억”…빗썸, ‘거래소 이동 지원금‘ 프로그램 진행빗썸, 빗썸코리아에서 빗썸으로 사명 변경”숨겨진 비트코인을 찾아라”…빗썸, ‘캐치캐시 챌린지‘ 진행

해당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우선 11월 10일까지 11번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빗썸 쿠폰을 받아야 한다. 해당 쿠폰 코드를 복사한 뒤 빗썸 앱에 등록하면 가상자산 거래에 사용할 수 있는 1100원의 빗썸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11일까지 해당 쿠폰 등록 및 신규 가입을 마친 이용자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2만원권을 지급한다. 30일까지 KYC 및 계좌 연결까지 완료하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신규 이용자에게 2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는 빗썸 웰컴 미션을 수행하면 총 5만 11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1번가 이벤트 페이지 및 빗썸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와 이벤트로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고객 경험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