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빗썸
[InfoZzin]가상화폐 거래소 빗썸이 프로야구팀 SSG랜더스와 함께 유소년 야구단을 지원하는 팬 참여형 기부 캠페인 '빗썸 기부 챌린지 시즌2'를 시작했다. 지난 6월에 이어 이번 시즌2에서는 팬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며 유소년 야구 발전을 위한 기부금 적립을 목표로 하고 있다.
빗썸 계정을 보유한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은, SSG랜더스 앱 내 공지사항에 있는 쿠폰 코드를 확인하고 이를 빗썸 앱의 '이벤트 쿠폰'에 등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규 가입 회원은 쿠폰 등록 시 자동으로 1만 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며, 빗썸 리워드 3만 원과 경기 관람권도 제공받는다. 거래액이 높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가는 시스템도 도입됐다.
기존 회원도 쿠폰 등록을 통해 1만 원의 기부금을 적립할 수 있으며, SSG랜더스가 60승, 70승, 80승을 거둘 때마다 티켓과 유니폼을 받을 수 있는 '승리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거래금액 최상위 고객 4명에게는 미니스카이박스에서의 경기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빗썸의 문선일 서비스 총괄은 "이번 캠페인은 기부와 혜택, 그리고 야구 응원이 결합된 1석 3조의 캠페인"이라며 "팬들의 참여가 야구 꿈나무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적립된 기부금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인천 지역 유소년 야구단에 전달되며, 야구공 등 훈련용품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SG랜더스 앱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오성 기자
권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