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이 티맵모빌리티와 함께 최대 1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빗썸 X 티맵 제휴 프로모션’은 양사 회원들에게 가상자산 거래의 문턱을 낮추고 편리한 모빌리티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티맵을 이용하는 빗썸 회원에게는 티맵에서 사용할 수 있는 ‘TMAP 대리 1만원권’ 1매와 ‘TMAP 렌터카 1만원권’ 2매 등 총 3만원의 금액권을 제공한다. 티맵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한 쿠폰 코드를 빗썸 앱에 등록하면 되고, 티맵 금액권은 등록일 기준 다음주 수요일까지 문자 발송된다.
관련기사 빗썸, 투자자 보호 프로그램 강화…자전거래 방지·AI 보안위협 탐지 시스템 도입빗썸, 올해 네 번째 헌혈 행사…임직원 100여 명 동참빗썸·NHN, ‘더블에이 포커 챔피언십‘ 개최…1억 상당 비트코인 상금빗썸, 트럼프 랠리 맞아 점유율 확대 총력전…다양한 업종과 제휴
만약 빗썸 생애 첫 이용자라면 추가 이벤트 참여로 총 1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빗썸 거래소에서 ‘전국민 비트코인 신청하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음날 지급 전일 종가 기준 5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BTC)과 함께 웰컴 미션 수행에 따른 2만 원 상당의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지급 받은 BTC는 지급일 포함 30일 이내 미거래 시 소멸되며, BTC 조기 소진 시에는 빗썸 포인트 또는 원화로 지급될 수 있다.
‘빗썸 X 티맵 제휴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코드 등록은 해당 기간 동안 가능하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티맵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강현 빗썸 제휴추진실장은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가상자산 거래의 편의성과 함께 모빌리티 서비스 체험 기회를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유용하고 신선한 혜택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