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키자니아’와 손잡고 여름방학 맞아 특별 이벤트 실시

BTCC

사진제공=빗썸
사진제공=빗썸

[InfoZzin]빗썸이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와 손잡고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2일부터 8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빗썸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6월 12일 이후 빗썸에 신규 가입한 회원은 키자니아 2인 가족 반일 이용권(성인 1명·아동 1명)과 함께 빗썸 5만 포인트 및 웰컴미션 리워드 2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회원에게는 키자니아 4인 가족 반일 이용권을 3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키자니아에서 화폐처럼 사용하는 '키조'도 추가로 지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키자니아 방문 시 기본 지급되는 50키조에 더해 추가로 50키조를 받아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빗썸 앱 내 '이벤트 쿠폰' 메뉴에서 쿠폰 코드를 등록하고, 발급된 쿠폰 번호를 키자니아 홈페이지에 입력해 사용하면 된다. 안내 문자는 매주 수요일 오후 4시에 발송되며, 쿠폰 코드는 계정당 1회 등록 가능하다.

신규 가입 회원은 혜택을 받기 위해 고객확인 및 계좌 연결을 완료해야 하며, 빗썸의 다른 신규 회원 대상 이벤트와 중복 참여는 제한될 수 있다.

한편, 지급된 빗썸 포인트는 9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웰컴미션 리워드는 지급일로부터 180일 이후 자동 소멸된다. 단, 원화 마켓에서 1건 이상의 거래 내역이 있을 경우 소멸되지 않는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여름방학을 앞두고 자녀와 특별한 경험을 찾는 회원들을 위해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와 제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의 일상 속 즐거움까지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다양한 생활 밀착형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권오성 기자

권오성 기자

권오성 기자

Related Posts

베라체인, 열흘도 안돼 3억달러 규모 자본 유출…왜?

베라체인 웹사이트 갈무리.디파이 중심 레이어1 블록체인 베라체인이 대규모 자본 유출에 직면했다.9일(현지시간) 디파이언트 보도에 따르면 베라체인은 최근 9일간 3억800만달러 규모 순유출을 기록했다.이는 두 번째로 유출이 큰 아비트럼 대비 690%에 달하는 수준이다.하루 활성 주소 수(DAU)도 큰 폭으로 감소했다. 토큰터미널(TokenTerminal)에 따르면 지난 3월 3일 6만명으로 정점을 찍었던 베라체인DAU는 현재 2만3000명으로…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