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젊은 세대 겨냥한 패션 커머스 제휴 이벤트 실시한다

BTCC

사진제공=빗썸
사진제공=빗썸

[InfoZzin]빗썸이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패션 커머스 플랫폼인 하이버와 브랜디와의 제휴를 통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30 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패션 큐레이션 플랫폼과의 협력으로, 쇼핑 쿠폰과 빗썸 리워드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빗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하이버는 남성을 위한 패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플랫폼이며, 브랜디는 여성 쇼핑몰과 블로그마켓을 한데 모은 앱으로 젊은 층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빗썸에 최초 가입한 회원에게는 하이버와 브랜디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 원 상당의 쇼핑 쿠폰이 제공된다. 참여를 원하는 신규 가입자는 하이버 또는 브랜디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발급받고, 빗썸 앱 내 쿠폰함에 쿠폰코드를 등록하면 된다. 쿠폰은 매주 화요일 또는 금요일에 문자로 발송된다.

또한, 빗썸에서는 가상자산 거래에 사용할 수 있는 5만 원 상당의 리워드가 추가로 지급된다. 쿠폰 등록 즉시 빗썸 원화 3만 원이 지급되며, 웰컴 미션을 수행하면 2만 원 상당의 보상을 더 받을 수 있다.

기존 회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자와 같은 방식으로 쿠폰코드를 등록하면 하이버 5%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쇼핑 쿠폰과 할인쿠폰은 8월 5일까지 등록 가능하며, 등록 후 7일 이내에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된다. 빗썸 리워드는 이벤트 종료 후 30일 내 거래가 없을 경우 소멸된다.

빗썸의 문선일 서비스총괄은 "이번 이벤트는 개성을 드러내고자 하는 젊은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일상 속에서 가상자산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권오성 기자

권오성 기자

권오성 기자

Related Posts

베라체인, 열흘도 안돼 3억달러 규모 자본 유출…왜?

베라체인 웹사이트 갈무리.디파이 중심 레이어1 블록체인 베라체인이 대규모 자본 유출에 직면했다.9일(현지시간) 디파이언트 보도에 따르면 베라체인은 최근 9일간 3억800만달러 규모 순유출을 기록했다.이는 두 번째로 유출이 큰 아비트럼 대비 690%에 달하는 수준이다.하루 활성 주소 수(DAU)도 큰 폭으로 감소했다. 토큰터미널(TokenTerminal)에 따르면 지난 3월 3일 6만명으로 정점을 찍었던 베라체인DAU는 현재 2만3000명으로…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