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임직원 가족과 연탄 나눔 봉사

BTCC



빗썸은 지난 6일 오전 120여명의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여하는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해피피플과 함께 진행했다. 120여명의 빗썸 직원들과 가족들은 서울 강남구 구룡마을 일대 가구를 방문해 1만 9250장의 연탄을 배달했다. 빗썸은 해피피플에 2000만 원 상당의 방한용품과 생필품도 전달했다. 이 물품들은 소외계층 이웃들의 추운 겨울나기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빗썸·코인원, ORC 유의 종목 지정…오지스 해킹 영향빗썸, 휴면 자산 찾기 캠페인…2673억 원 규모빗썸, 점유율 1위 반짝 탈환에도…USDT 거래량 급증 우려빗썸, 헌혈 활성화 공로 대한적십자사 표창 수상

빗썸은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왔다. 매 분기마다 자발적인 헌혈을 통한 헌혈증 기부를 이어오고 있으며 사내 봉사단체는 어르신 치매예방 봉사와 유기견센터 봉사 등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최근엔 창립 10주년을 맞아 더욱 체계적인 지원을 위한 100억 규모의 ‘빗썸 나눔 공익재단’ 출범을 예고했다. 300억 규모의 스타트업 지원사업을 진행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현을 중점으로 둔 사업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이재원 빗썸 대표는 “빗썸의 연탄 나눔 행사는 나눔의 기쁨과 보람을 함께 느끼자는 직원들의 제안에서 시작했다”며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