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유동성 지표 1위 기념 이벤트…최대 1000만 원 상당 비트코인 제공

BTCC

사진 제공=빗썸.

빗썸이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유동성 지표에서 1위를 기록한 기념으로 특별한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참여자에게는 최대 1000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BTC)이 제공된다.

빗썸은 4일 유동성 비교후기 작성 이벤트와 체험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비교 후기 이벤트는 빗썸과 타 거래소의 유동성을 동일한 조건에서 직접 거래한 뒤 거래소의 호가창 화면을 비교한 영상 또는 사진을 SNS에 후기로 업로드하고 이를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우수 콘텐츠로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최대 1000만 원 규모의 BTC가 지급된다. 선착순 1000명에게는 원화 1만 원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관련기사 “지금 가입하면 영화 공짜”…빗썸, CGV와 제휴해 혜택 강화빗썸나눔, 산불 피해 복구에 2억 원 규모 구호물품 기부빗썸, 실적 퀀텀점프…영업익 1307억·순익 1618억 원빗썸, 법인 회원 유치 본격화…“1:1 맞춤형 컨설팅 제공”

유동성을 직접 체험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참가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한 뒤 빗썸에서 시장가 기준으로 매수 및 매도를 진행하면 거래 금액에 따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거래 금액이 100만 원 이상이면 5000원, 1000만 원 이상이면 1만 원이 지급된다.

가상자산 데이터 분석기업 카이코에 따르면 빗썸은 지난 3월 한 달 간 대표적 유동성 지표인 호가 잔량에서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가운데 1위를 기록했다. 가상자산 별 하루 평균 가격의 (+/-) 0.1% 범위 내에 있는 호가 잔량 금액을 기준으로 집계한 결과다.

유동성은 거래 안정성을 판단하는 핵심 지표다. 유동성이 높을수록 매수·매도 호가가 두텁게 형성돼 이용자가 원하는 가격에 거래가 체결될 가능성이 높다. 또 시장 충격이 적어 안정적 거래 환경도 제공할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이용자들이 원하는 가격에 쉽고 빠르게 거래할 수 있는 안정적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