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원화계좌 개설·연동 서비스 개선…’3분 만에 계좌 개설’

BTCC



빗썸이 원화계좌 개설 및 연동 서비스를 개선했다고 29일 밝혔다.

빗썸은 계좌 개설 서비스를 개선해 가상자산 거래를 위한 원화계좌 개설을 3분 이내에 완료할 수 있도록 했다. 이용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해당 과정을 담은 튜토리얼 영상도 공개했다. 앞서 지난 8월 빗썸은 빗썸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제휴 은행 계좌를 개설하고 연동할 수 있도록 지원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인 바 있다.

관련기사 빗썸, 새 자전거래 방지 시스템 도입…자전거래 사전 차단빗썸, 티맵과 최대 10만원 혜택 특별 프로모션 진행빗썸, 투자자 보호 프로그램 강화…자전거래 방지·AI 보안위협 탐지 시스템 도입빗썸, 올해 네 번째 헌혈 행사…임직원 100여 명 동참

계좌 연동 이용자를 위한 지원금도 제공한다. 11월 28일부터 빗썸에 생애 첫 계좌를 연동한 고객에게는 3만 원의 ‘연동지원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연동지원금은 빗썸 공지사항에서 신청 가능하며 빗썸 앱을 통해 NH농협은행 간편 계좌 개설 및 연동 시 받을 수 있다.

계좌 개설 및 연동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24시간 전담 채널도 신설했다. 빗썸 고객센터에서 0번을 누르거나 또는 카카오톡 빗썸 플러스친구 채팅을 통해 가능하다. 또한 계좌 개설과 연동에 불편을 겪은 고객을 위해 ‘불편보상금’ 1만 원도 지급한다. 불편보상금은 설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급되며 불편사항과 개선점을 기재하면 된다.

지급된 연동지원금과 불편보상금은 빗썸에서 가상자산 거래 시 출금 가능하다. 2025년 1월 31일까지 미거래 시 익영업일에 소멸된다. 이벤트 및 서비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빗썸 앱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빗썸 앱을 통한 비대면 계좌 개설과 연동 절차를 혁신적으로 개선해 이용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이용자들의 거래 장벽을 낮추고 불편을 최소화하는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