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법인 회원 유치 본격화…“1:1 맞춤형 컨설팅 제공”

BTCC

사진 제공=빗썸.

국내 2위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법인 회원 유치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1:1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며 법인 투자자를 적극 끌어들이겠다는 전략이다.

빗썸은 31일 법인 회원 가입 서비스를 지난 28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가상자산 투자에 관심 있는 법인을 대상으로 전담 매니저가 직접 찾아가 상담을 진행하고, 맞춤형 안내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관련기사 빗썸 ‘혜택존‘ 1주년, 120만 명 참여… 장기 리워드 콘텐츠로 자리매김‘빗썸 따라‘ 150만명 NH서 KB로 갈아탔다빗썸, 오늘부터 KB국민은행과 제휴…거래소 점유율 경쟁 본격화 [S머니-플러스]檢, 빗썸 압수수색…‘전 대표 아파트 구입자금 제공‘ 혐의

이번 서비스는 단순한 회원 가입을 넘어 가상자산 거래 제도와 절차에 대한 설명, 자산 운용 전략 컨설팅 등 기업 고객의 수요에 최적화된 지원을 목표로 한다. 가입 신청이 접수되면 전담 매니저가 직접 방문해 가입 절차를 돕고, 필요한 제도 정보를 제공한다.

빗썸은 고도화된 보안 시스템과 안정적 인프라, 다양한 가상자산 종목, 개인화된 거래 환경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여기에 실명계좌 제휴 은행을 기존 농협은행에서 KB국민은행으로 변경하며, 보다 탄탄한 금융권 연계 기반을 확보했다.

빗썸 관계자는 “법인 회원 입장에서 중요한 것은 거래소의 신뢰도, 투자 효율성, 그리고 파트너로서의 성장 가능성”이라며 “빗썸은 단기 거래를 넘어서 기업의 전략적 자산 운용 파트너로 함께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