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또다시 수수료 전면 무료화…사전등록 진행

BTCC

출처=빗썸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올해 창립 11주년을 맞아 거래 수수료 전면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빗썸은 지난해 9월에도 가상자산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 바 있다.

이번 ‘거래 수수료 무료 어게인(Again)’ 이벤트는 사전 등록을 거쳐야 한다. 사전 등록 기간은 이날 오전 9시부터 오는 30일 오후 6시까지다. 등록을 완료하면 다음 달 1일부터 빗썸의 원화·BTC 마켓에서 모든 가상자산 거래 수수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별도 공지가 있을 때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단독]빗썸-KB국민 실명계좌 전환 무산? FIU “아직 심사 중…결정된 바 없어”빗썸, 한국조혈모세포은행협회에 헌혈증 100장 나눔금감원, 거래소 현장검사 첫 타자로 ‘빗썸‘ 지목빗썸, ‘배틀그라운드‘ 국가대항전 공식 후원사 참여

한편 이벤트 기간에 이뤄지는 거래 금액은 멤버십 산정 대상에 포함된다. 다만 메이커 리워드와 특별 메이커 리워드 포인트는 지급하지 않는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