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나눔, 이마트24와 ‘비트코인 도시락’ 출시…사회공헌 프로젝트 시작

BTCC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이마트24와 ‘사랑의 비트코인 기부 도시락’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사랑의 비트코인 기부 도시락 프로젝트는 소비자가 도시락 1개를 구매하면 빗썸이 동일한 제품의 도시락 1개를 취약계층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해당 도시락은 이마트24에서 5월 7일부터 31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도시락 총 수량은 3만 개이고 가격은 5900원이다.

관련기사 이재원 빗썸 대표 연임… 임기 2026년까지빗썸, 대학생 서포터즈 ‘썸즈업‘ 1기 해단식 성료빗썸, M&A팀 가동…사업 다각화 노린다빗썸, ‘혜택존‘ 정식 오픈…매일 최대 100만 포인트 제공

이번 프로젝트는 빗썸나눔이 진행하는 첫 번째 사회공헌 활동 ‘2024 희망 등대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빗썸은 올해 초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공익재단 빗썸나눔을 출범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사랑의 비트코인 기부 도시락은 희망 등대 프로젝트 참여자에게 최대 3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BTC) 교환 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해당 쿠폰번호를 빗썸 애플리케이션에 입력하고 고객확인 완료 및 SMS 수신동의를 하면 1만 원 상당의 BTC를 받을 수 있으며, NH농협은행 계좌 미연결 이용자는 추가로 2만 원 상당 BTC을 받을 수 있다. 해당 BTC는 행사 시작 후 내달 4일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지급될 예정이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사랑의 비트코인 기부 도시락은 가상자산에 대한 관심이 사회에 긍정적으로 환원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이번 2024 희망 등대 프로젝트 1탄으로 진행되는 도시락 기부를 시작으로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