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나눔, 서울 나들이로 아이들에게 꿈과 추억 선물

BTCC

사진제공=빗썸나눔
사진제공=빗썸나눔

[CBC뉴스]빗썸나눔이 가정의 달을 맞아 홍천 명동보육원 아이들과 교사 30여 명을 서울로 초청해 특별한 하루를 선사했다. 지난해부터 명동보육원과 인연을 맺어온 빗썸나눔은 올해도 아이들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서울 나들이는 삼성역 인근에 위치한 빗썸나눔센터에서 시작됐다. 아이들의 편안한 이동을 위해 대형 버스를 지원했으며, 나눔센터 광장에서 선물 전달식과 기념 촬영을 통해 뜻깊은 동행의 시작을 알렸다. 점심 식사는 푸드트럭에서 직접 조리한 스테이크 도시락으로 마련됐고, 이 자리에서 아이들과 빗썸나눔 직원들이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후에는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방문해 다양한 해양 생물들을 관람하고, VR 체험을 통해 가상 세계를 여행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달고나 만들기, 포토부스 체험과 함께 하트 뻥튀기, 동물 모양 솜사탕, 슬러시 등 다양한 간식을 제공하며 아이들과 소통했다.

빗썸나눔은 아이들에게 각자 원하는 책 한 권씩을 선물하며, 더 넓은 세상을 향해 꿈꾸고 도전하길 응원했다. 빗썸나눔 관계자는 "이번 나들이가 아이들에게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는 계기가 됐길 바라며, 따뜻한 추억으로 남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일회성 지원을 넘어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가는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러 가기 ▶
★ 실시간 뉴스속보 – CBC뉴스 텔레그램 ▶
★ CBC뉴스 – gonewsi로 전 세계 타전 ▶

▮ CBC뉴스ㅣCBCNEWS 권오성 기자

저작권자 © CBC뉴스 | CB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오성 기자

권오성 기자
다른기사 보기

Related Posts

베라체인, 열흘도 안돼 3억달러 규모 자본 유출…왜?

베라체인 웹사이트 갈무리.디파이 중심 레이어1 블록체인 베라체인이 대규모 자본 유출에 직면했다.9일(현지시간) 디파이언트 보도에 따르면 베라체인은 최근 9일간 3억800만달러 규모 순유출을 기록했다.이는 두 번째로 유출이 큰 아비트럼 대비 690%에 달하는 수준이다.하루 활성 주소 수(DAU)도 큰 폭으로 감소했다. 토큰터미널(TokenTerminal)에 따르면 지난 3월 3일 6만명으로 정점을 찍었던 베라체인DAU는 현재 2만3000명으로…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