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빗썸.
[InfoZzin]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커머스 플랫폼 올웨이즈와 손잡고 '여름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신규 가입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웨이즈의 대규모 할인 행사와 연계된 제휴 이벤트로, 빗썸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에게 쇼핑 혜택과 함께 가상자산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프로모션은 8월 27일까지 진행되며, 올웨이즈의 대표 서비스인 '올팜'과 연계된 이벤트를 포함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올팜은 가상 농장에서 작물을 키우면 실제 농산물을 배송해주는 게임형 서비스로, 빗썸 신규 가입자는 올팜 작물 레벨에 따라 즉시 수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올웨이즈에서 물품을 구매한 고객은 앱 내 '룰렛 이벤트'를 통해 빗썸 원화 3만 원을 100% 당첨받을 수 있으며, '동전게임' 완수 시에도 동일한 혜택이 주어진다. 빗썸 앱에서 '웰컴 미션'을 완료하면 최대 2만 원 상당의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는 빗썸 회원가입 후 올웨이즈 앱에서 쿠폰 코드를 확인해 빗썸 앱에 등록하면 된다. 단, 이벤트 혜택은 중복 수령이 불가하며, 지급된 빗썸 원화는 30일 이내 미사용 시 자동 소멸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빗썸에 신규 가입한 모든 회원에게는 올웨이즈의 '블랙프라이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인이 추가로 제공되며, 이를 통해 최신형 스마트폰, 명품 가방, 노트북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잠재 고객들이 쇼핑을 통해 가상자산을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제휴를 통해 가상자산 시장의 저변 확대와 건전한 투자 문화 조성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권오성 기자
권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