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텐서 가격, 내달 400달러 전망…AI 코인 10배 상승 가능성 시사

BTCC

비텐서 가격이 오늘 0.2% 소폭 하락했지만, 지난 두 주간 8.5% 상승하고 한 달 동안 95% 상승하며 363달러를 기록했다. 전문가들은 비텐서의 AI 중심 기술력과 최근 기관 투자자들의 관심이 10배 이상의 폭발적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전망한다.

6일(현지시간) 크립토뉴스에 따르면, 비텐서(Bittensor) 가격은 암호화폐 시장이 지난 24시간 동안 0.5% 상승한 가운데 오늘 0.2% 소폭 하락했다.

363달러에 거래되는 TAO는 현재 2주 동안 8.5%, 지난 달 95% 상승했으며, 4월 초에는 185달러까지 하락했었다.

그러나 단기 및 장기적으로 비텐서에 대해 낙관적인 것은 도널드 트럼프의 선거 승리 이후 몇 달 동안 너무 급격히 하락하면서 여전히 저평가된 위치에 있다는 점이다.

오늘의 차트는 곧 돌파할 수 있다는 것을 시사하고 있으며, 지금은 매우 유망한 장기 가격 예측을 가진 이 알트코인을 구매하기에 매우 적절한 시기일 수 있다.

오늘 TAO의 차트는 여러 이유로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첫 번째는 상대강도지수(RSI, 보라색)가 지속적인 모멘텀과 매수 압력을 신호한다는 것이다.

일부는 RSI가 너무 높다고 걱정할 수 있지만, 12월 중순 이후 계속해서 50 아래에 있었기 때문에 더 긴 기간의 높은 수준이 정당화된다.

그뿐만 아니라, 코인의 30일 이동평균(주황색)은 2월 초부터 200일(파란색) 아래에 있었기 때문에 과매수 위치에 진입하기에는 아직 멀었다.

또한 볼 수 있듯이, 30일 이동평균이 방금 상승하기 시작했으며, 이는 토큰에 추가 상승이 예정되어 있다는 신호다.

비텐서 가격이 지난 달 강하게 상승한 것은 토큰의 강력한 기본 요소를 고려할 때 놀라운 일이 아니다.

비텐서 네트워크(Bittensor network)는 AI 모델을 훈련하고 수익화하기 위한 탈중앙화 플랫폼으로, 암호화폐와 AI 섹터의 성장을 완전히 활용할 수 있는 방식으로 자리 잡고 있다.

2021년에 출시되었지만, 최근에 더 주목받게 되었으며, 특히 챗GPT(ChatGPT)와 같은 대규모 언어 모델(LLM)의 성장과 함께 더욱 부각되었다.

작년 7월, 그레이스케일(Grayscale)이 TAO와 같은 AI 코인을 추적하는 펀드를 출시하면서 혜택을 받았으며, 이 출시로 인해 후자의 토큰은 약 230달러에서 330달러로 상승했다.

또한 최근 몇 달 동안 디지털 커런시 그룹(Digital Currency Group)의 창립자 배리 실버트(Barry Silbert)의 지원을 받았으며, 실버트는 비텐서를 비트코인에 비유했다.

이러한 지원은 비텐서 가격이 향후 몇 달 동안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코인은 잠재적으로 다음 몇 주 내에 400달러에 도달할 수 있는 과정에 있다.

모멘텀이 유지된다면, 호의적인 시장 조건이 계속된다는 가정 하에 4분기까지 700달러까지 오를 수 있다.

그리고 채택이 증가하고 기관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10배의 상승은 불가능한 일이 아닐 수 있다.

Related Posts

페페토, 프리세일 마감 후 거래소 상장 앞둬…밈코인 인프라 도전

페페토가 프리세일을 마무리하고 암호화폐 거래소에 곧 상장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개구리의 신'으로 불리는 페페토는 단순한 밈코인을 넘어 실용적인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대부분의 밈코인이 단기 투기와 커뮤니티 분위기에만 의존하는 것과 달리, 페페토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밈코인 카테고리의 신규 토큰들을 지원하고 네트워크 간 토큰 이동을 원활하게 하는 인프라 구축에 주력하고 있다.페페토는 무수수료 거래소,…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