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카드, 애플페이 결제 가능해진다

BTCC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이제 애플페이에서 바이비트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25일(현지시간) 벤 저우 바이비트 최고경영자(CEO)는 X(옛 트위터)를 통해 바이비트 카드로 애플페이 결제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올해 4월 바이비트는 마스터카드가 발행하는 실물 직불카드인 바이비트 카드를 출시한 후, 지난 17일 바이비트 애플리케이션(앱)이나 웹사이트에서 애플페이를 이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바이비트 카드는 1개의 법정 통화와 8개의 가상자산 결제를 지원하고 현금 인출도 가능하다. AP통신은 바이비트와 애플페이의 합작이 올 하반기 진행될 투자 유치 및 모바일 지갑 앱의 보상 서비스 강화를 염두에 둔 행보라고 올 초 보도한 바 있다. 한편 애플페이는 바이비트 외에도 가상자산 결제의 범위를 넓혀나가고 있다. 지난 2월부터는 크립토닷컴 비자카드도 애플페이 결제 수단으로 추가됐다.

관련기사 [점심브리핑] 바이비트, 네덜란드서 서비스 개시中 비트코인 시장 문 열리나…바이비트, 해외 거주 중국인에 문 열어프랑스 “바이비트는 블랙리스트 대상” 재차 경고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