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자오창펑(CZ), 파키스탄 크립토 협의회 전략 고문에 위촉

BTCC

바이낸스 자오창펑(CZ), 파키스탄 크립토 협의회 전략 고문에 위촉

바이낸스 창립자 창펑 ‘CZ’ 자오가 파키스탄 크립토 협의회의 전략 고문으로 새 역할을 맡았습니다.

이 임명은 이슬라마바드에서 열린 정부 고위 관계자들과의 회의에서 확인되었습니다.

CZ, 파키스탄 크립토 협의회 합류

무함마드 아우랑제브 재무부 장관이 회의를 주재했습니다. 참석자에는 파키스탄의 주요 금융 및 규제 기관인 증권거래위원회, 중앙은행, 법무부 및 IT부의 고위 관계자들이 포함되었습니다.

스폰서 스폰서

자오는 또한 파키스탄 총리 및 부총리와 별도로 만나 디지털 자산 정책 및 블록체인 채택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의 파키스탄 참여는 최근 키르기스 공화국과의 협정에 이어진 것입니다. 그곳에서 그는 웹3 인프라 및 블록체인 교육에 대해 조언하고 있습니다. 키르기스스탄은 또한 러시아 루블에 연동된 A7A5 스테이블코인을 출시하여 신흥 시장에서의 수요 증가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자오는 암호화폐 규제에 대해 여러 정부와 계속 협력하며, 안전한 프레임워크 구축과 디지털 금융 생태계 활성화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Related Posts

마이크로소프트, 암호화폐 지갑 털어가는 신종 멀웨어 경고

마이크로소프트의 사건 대응 팀이 암호화폐 사용자에게 심각한 위협을 가하는 새로운 원격 접근 트로이 목마(RAT)인 StilachiRAT을 발견했습니다.StilachiRAT은 시스템 정보를 수집하고 로그인 자격 증명을 탈취하며 디지털 지갑에서 데이터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아직 널리 퍼지지는 않았지만, 그 잠재적 영향은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걱정하게 합니다.스틸라치RAT, 암호화폐 투자자 위협?StilachiRAT은 단순한 악성 소프트웨어가…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