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비트코인 NFT 거래 지원 종료

BTCC

출처=게티이미지

가상자산 거래소인 바이낸스가 비트코인(BTC) 대체불가능한토큰(NFT) 거래 지원을 종료할 예정이다.

4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바이낸스는 블로그를 통해 “NFT 시장에서 상품군을 간소화하기 위한 노력”이라면서 오는 10일 이후 BTC NFT 관련 에어드롭, 유틸리티 등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도예리의 NFT 레이더]오픈씨, ERC-721C 지원…”2차 수수료 보장”NFT 시장 침체에…국내 마켓플레이스 ‘팔라‘, 서비스 종료[점심브리핑] 크립토펑크 NFT, 217억 원에 판매…역대 두 번째 가격[디센터 스냅샷]‘220만 원‘ 오타니 암표, NFT로 막을 수 있었다

바이낸스는 이달 18일 오전 6시(UTC)부터 BTC NFT의 거래 및 예금 지원을 중단한다. 사용자는 바이낸스에서 더 이상 NFT를 구매 혹은 입찰할 수 없으며, 기존 주문도 취소된다. 바이낸스는 사용자들에게 다음달 18일 오전 12시(UTC) 전 BTC NFT를 인출할 것을 권고했다.

한편 BTC 오디널스 NFT를 향한 관심은 급증하고 있다. 오디널스는 지난해 1월 등장한 기술로, BTC의 최소 단위인 1사토시에 데이터를 첨부해 BTC NFT를 생성한다. 1사토시에 텍스트, 이미지, 비디오 등을 새길(inscription) 수 있다. 노드몽크스 컬렉션은 최저가가 지난달 50% 넘게 올라 시가총액이 지루한원숭이들의요트클럽(BAYC)을 넘어섰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