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밀크파트너스]
[인포진 황치규 기자]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하는 밀크파트너스는 BNB체인에 스테이블코인 USD1 전용 로열티 플랫폼 'USD1 로열티 허브(USD1 Loyalty Hub)'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USD1 로열티 허브는 BNB체인 생태계에서 운영되는 온체인 리워드 플랫폼으로, USD1 실사용 범위를 넓히고 이용자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유저들은 USD1 보유 및 거래 시 포인트(M-USD1)를 적립받을 수 있으며, 추후 해당 포인트를 기반으로 밀크 코인(MLK)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탈중앙화 거래소 팬케익스왑(PancakeSwap) V3에서 USD1을 보유하거나 USD1-BNB 및 USD1-MLK 페어 거래 시 적립되며, 매일 UTC 기준 스냅샷 방식으로 산정된다. 최소 참여 요건은 50포인트 이상으로, 혜택은 상대평가 방식으로 차등 분배된다.
밀크파트너스는 이번 USD1 로열티 허브 출시를 시작으로 BNB체인 생태계에서 로열티 인프라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USD1 로열티 허브는 밀크가 웹3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로열티 모델의 출발점이다. 밀크는 BNB체인 및 블록체인 생태계에서 온체인 기반 유저 참여를 확대하고, 글로벌 유저를 위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포진 텔레그램 뉴스채널 구독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