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래티지 STRK, 2주 만에 최고 성과 영구 증권 되다

BTCC

마이크로스트래티지 STRK, 2주 만에 최고 성과 영구 증권 되다

최근 사명을 변경한 스트래티지(구 마이크로스트래티지)가 우선주(STRK)를 주식시장에 상장했습니다.

STRK는 출시 후 2주 만에 2022년 이후 미국 상장 상품 중 가장 성과가 좋고 유동성이 높은 영구 증권이 되었습니다.

스트래티지 STRK 거래량 평균 7배…수요 급증

2월 15일, 스트래티지의 창립자 마이클 세일러는 STRK의 급속한 상승에 대한 통찰을 공유했습니다.

“전략의 25년 만의 첫 IPO는 첫 2주 동안 기록적인 성과를 보였습니다. 2022년 이후 발행된 115개의 미국 상장 우선주와 비교했을 때, $STRK는 가격 성과에서 평균보다 19% 높고 거래량에서 평균의 7배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스트래티지

데이터에 따르면, 주식은 첫날 1.3% 상승했고 첫 주에 8% 상승했습니다. 두 번째 주 말까지 17.6% 상승하여 경쟁 증권을 약 19% 앞질렀습니다.

스폰서 스폰서 전략의 STRK 성과.전략의 STRK 성과. 출처: X/마이클 세일러

한편, STRK는 강력한 유동성을 보여주며 유사한 상품의 평균 거래량의 7배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가격은 출시 첫날 100달러에 도달한 후 일주일 만에 52달러로 하락했고, 2주 후에는 48달러에 정착했습니다.

스트래티지는 1월 27일에 STRK를 도입하여 비트코인 매입을 위한 자본을 모았습니다. 회사는 이 발행이 기대를 초과하여 5억6340만 달러를 확보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예상 금액의 거의 세 배로, 강력한 투자자 수요를 반영합니다.

마이클 세일러, 나이브 부켈레 비트코인 논의

STRK의 강력한 시장 성과는 비트코인의 가장 큰 지지자 중 두 명인 마이클 세일러와 나이브 부켈레 대통령이 엘살바도르 대통령궁에서 비트코인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만난 시점에 나왔습니다.

스폰서 스폰서

2월 14일, 세일러는 그들의 논의가 비트코인의 글로벌 역할 확대에 초점을 맞췄으며, 엘살바도르가 이 노력의 선두에 서게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부켈레와 나는 엘살바도르가 글로벌 비트코인 채택에서 이익을 얻고 가속화할 수 있는 기회에 대해 훌륭한 논의를 했습니다.” – 세일러가 X에 게시했습니다.

한편, 암호화폐 커뮤니티는 테더의 유사한 움직임에 따라 스트래티지 본사가 엘살바도르로 이전할 가능성을 추측했습니다.

그러나, 미국에서의 전략의 확고한 존재와 규제 발전이 개선되고 있는 상황을 고려할 때, 이 시나리오는 가능성이 낮습니다.

부켈레의 지도 아래, 엘살바도르는 가장 큰 주권 비트코인 보유국 중 하나가 되었으며, 전략은 BTC의 최대 기업 투자자로 남아 있습니다.

비트코인 트레저리의 데이터에 따르면, 스트래티지는 47만8740 BTC를 보유하고 있으며, 엘살바도르의 국가 준비금은 6079 BTC입니다.

Related Posts

마이크로소프트, 암호화폐 지갑 털어가는 신종 멀웨어 경고

마이크로소프트의 사건 대응 팀이 암호화폐 사용자에게 심각한 위협을 가하는 새로운 원격 접근 트로이 목마(RAT)인 StilachiRAT을 발견했습니다.StilachiRAT은 시스템 정보를 수집하고 로그인 자격 증명을 탈취하며 디지털 지갑에서 데이터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아직 널리 퍼지지는 않았지만, 그 잠재적 영향은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걱정하게 합니다.스틸라치RAT, 암호화폐 투자자 위협?StilachiRAT은 단순한 악성 소프트웨어가…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