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자료사진.
[CBC뉴스]리플(XRP)의 시세 흐름에 관심이 쏠린다.최근 4000원선을 터치한 이후에는 시들하고 있는 듯한 형국이다.
리플은 9일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원화마켓에서 3300원과 3600원 사이를 오르내렸다.
3600선을 돌파하며 4000원선에 진입할 지 여부에이목이 쏠렸던 리플은 이날 돌연 8%에 달하는 하락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코인게이프는 "암호화폐 시장은 XRP 가격이 0.06달러로 크게 하락할 위기에 처해 있다. XRP 가격 움직임에 불확실성이 감돌고 있는 가운데, 리플 고래들은 혁신적인 플랫폼과 유니스왑 상장으로 이미 투자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은 유망한 이더리움 알트코인 ETFSwap(ETFS) 으로 관심을 돌리고 있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2025년까지 34,000%의 ROI를 예측하는 ETFSwap(ETFS)은 새로운 인기 상품으로 부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XRP 가격은 어려운 시기를 겪었으며, 분석가들은 가격이 0.06달러까지 떨어질 수 있다고 경고했다. 이로 인해 많은 리플고래들이 자신의 포지션을 재고하여 황금 진입 지점으로 여겨지는 ETFSwap(ETFS)으로 이동했다. Uniswap 상장 이후 역동적인 입지를 가진 알트코인인 ETFSwap(ETFS)은 암호화폐 공간 전반에 걸쳐 흥분을 불러일으켰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투자 권유 기사가 절대 아닙니다. 해당 내용은 견해에 불과할 수 있으니 투자에 참고로 하거나 자료로 반영하시지 않기 바랍니다. 모든 투자는 각자의 판단으로 선택해서 하는 것으로 최종적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CBC뉴스 텔레그램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