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XRP)
[CBC뉴스]리플(엑스알피 XRP) ETF 관련 사안들이 눈길을 끈다.
ETF 스토어 사장 네이트 게라치는 "블랙록은 솔라나와 엑스알피 둘 다 ETF를 신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솔라나는 언제든 될 수 있습니다. SEC소송이 종결되면 XRP를 생각해보세요."라고 밝히기도 했다. 네이트 게라치는 "나는 XRP에 대해 매우 낙관적입니다."라면서 엑스알피 ETF 가능성에 대해서 언급했다.
암호화폐 분석가 Digital Perspectives는 "XRP- 모든 시선이 XRP에 집중"이라면서 XRP 33~70달러를 제시하기도 했다.
또다른 분석가 에그라그 크립토는 "디지털 에너지는 다양한 형태와 모양으로 변형될 수 있으며 XRPL은 24시간 365일 단 3초 만에 이 에너지를 처리할 수 있다고 답했습니다."라고 밝혔다. 또 그는 "다양한 암호화폐 차트에서 웨이브 1의 강도를 면밀히 분석해 왔고, 여러 프로젝트를 검토한 후, 잠재적인 사이클 상단을 나타낼 수 있는 XRP의 매력적인 패턴을 발견했습니다. 백분율 공식을 적용하여, 저는 스틱 2와 스틱 3이라는 두 가지 주요 타겟을 식별했다고 확신합니다. 저의 XRP 논문은 여러 단계로 전개됩니다."라고 전하며 긍정성을 부여했다.
애그라그 크립토는 "XRP 지배력은 2021년 고점인 6%를 넘어선 0.5 피브를 돌파하기 직전이며, 이는 제가 중요 수준이자 슈퍼 강세 신호로 간주하는 0.5 피브를 돌파하면 강세 신호가 됩니다. 만약 XRP 지배력이 피보나치 0.5 이상으로 성공적으로 마감된다면 15~20% 목표인 피보나치 0.888까지 급등할 수 있습니다. 이는 2015년의 최고치와 일치하는 것입니다. 이는 단순한 추측이 아닙니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본 기사는 투자 권유 기사가 절대 아닙니다. 해당 내용은 견해에 불과할 수 있으니 투자에 참고로 하거나 자료로 반영하시지 않기 바랍니다. 모든 투자는 각자의 판단으로 선택해서 하는 것으로 최종적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본지는 절대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김민철 기자
김민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