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XRP)
[CBC뉴스]리플(엑스알피 XRP) 회장 모니카 롱이 최근 인터뷰를 통해 '긍정적 업데이트'를 전하며 눈길을 끈다.
해외 코인매체 코인게이프는 "리플의 회장 모니카 롱이 최근 인터뷰에서 리플의 최신 개발 상황에 대해 언급하며 XRP 커뮤니티의 주목을 다시 한 번 받았다. 롱은 이번 인터뷰에서 리플의 최근 인수와 블록체인 회사의 주요 제품에 대해 중요한 통찰을 제시했다. 또한 2025년이 리플에게 가장 좋은 해가 될 것이라고 예측하며 시장의 긍정적인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고 전했다.
코인게이프에 따르면 특히 그녀의 발언은 리플의 CEO 브래드 갈링하우스가 최근 업데이트에 대해 찬사를 보낸 것과 맞물려, 리플의 금융 인프라를 전 세계적으로 강화하려는 의지를 다시 한 번 나타낸 시점에 나왔다.
모니카 롱은 CNBC의 아르준 카르팔과의 인터뷰에서 리플의 히든 로드 인수에 대해 논의했다고 한다. 히든 로드는 주로 주요 브로커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록체인 회사로, 이번 인수를 통해 리플은 결제, 보관, 자산 토큰화 등의 핵심 서비스를 강화하게 된다.
코인게이프는 "롱은 이번 인수가 리플의 오랜 목표인 기업을 위한 강력한 금융 인프라 구축에 직접적으로 기여한다고 강조했다"고 전했다. 또한, 리플이 "한 조각 한 조각"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해온 과정에서 강력한 유동성 도구와 실시간 결제 기능을 추가했다고 언급했다고 한다.
한편, 리플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60개 이상의 규제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어 종합적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롱은 설명했다. 그녀는 히든 로드의 서비스가 리플의 생태계와 통합되는 것에 대해 큰 기대감을 표했다.
롱은 프라임 브로커리지 서비스, XRP 원장(XRPL)을 통한 거래 후 결제, 그리고 리플의 기관용 보관 서비스를 결합하면 주요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리플 회장은 이번 발전이 리플의 가장 성공적인 해를 위한 기초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모니카 롱은 리플의 강점이 유동성 확보에서부터 최종 지급까지 전 과정의 금융 흐름을 관리하는 데 있다고 강조했다.
모니카 롱의 긍정적인 업데이트와 함께 리플 CEO 브래드 갈링하우스는 CME 그룹이 5월 19일에 XRP 선물을 출시한다고 발표한 것을 환영했다. 그는 이번 출시가 "다소 늦었을 수 있다"고 언급하면서도, XRP 시장의 성숙도를 나타내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업데이트에 대해 갈링하우스는"이번 출시가 XRP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에 있어 매우 중요한 단계이며, 정말 흥미로운 발전입니다!"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투자 권유 기사가 절대 아닙니다. 해당 내용은 견해에 불과할 수 있으니 투자에 참고로 하거나 자료로 반영하시지 않기 바랍니다. 모든 투자는 각자의 판단으로 선택해서 하는 것으로 최종적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본지는 절대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러 가기 ▶
★ 실시간 뉴스속보 – CBC뉴스 텔레그램 ▶
★ CBC뉴스 – gonewsi로 전 세계 타전 ▶
▮ CBC뉴스ㅣCBCNEWS 한동준 기자
저작권자 © CBC뉴스 | CB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동준 기자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