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나무, 정보보호 우수기관 선정…과기정통부 장관 표창

BTCC

유상임 (왼쪽부터) =과기정통부 장관, 정재용 두나무 최고정보보호책임자. /사진제공=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28일 두나무는 지난 26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로 열린 정보보호산업인의 밤에서 정보보호 산업 발전 유공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해당 표창은 정보보호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국내 단체 및 개인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두나무는 2024년 정보보호 공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관련기사 두나무 자회사 람다256, 교보증권·교보DTS와 STO 플랫폼 개발두나무, 3분기 영업익 839억원…전분기比 47.2%↓이석우 두나무 대표 “국경없는 가상자산…한국도 시야 넓혀야”두나무, 업사이드 아카데미 2기 모집…보안 인재 육성

정보보호 공시제도는 이용자의 안전한 인터넷 이용 및 정보보호 투자 활성화를 위해 정보보호 투자, 인력, 인증 등 기업의 정보보호 현황을 일반에 공개하는 자율·의무 공시제도다. 두나무는 2022년부터 정보보호 현황을 공시해왔다.

정재용 두나무 최고정보보호책임자(CISO)는 “두나무는 이용자에게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정보보호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