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나무 자회사 람다256, 앱토스 블록체인 실시간 알림 ‘웹훅’ 출시

BTCC

출처=람다256

두나무 자회사 람다256은 블록체인 이벤트에 대한 실시간 알림을 제공하는 앱토스 웹훅(Webhook) 신규 기능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홍콩에서 열린 앱토스 개발자 행사에서 발표된 웹훅 기능은 블록체인 서비스의 트랜잭션, 스마트 컨트랙트 실행, 지갑 활동 등 블록체인에 대한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알림을 제공한다. 개발자는 기존 API 요청 방식 대신 웹훅을 통해 블록체인 이벤트 추적을 더욱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게 된다. 또 자동화된 데이터 전송으로 디앱(dApp) 운영도 수월해질 수 있다.

관련기사 람다256·안랩블록체인컴퍼니, 가상자산 범죄 추적 맞손두나무 자회사 람다256, 교보증권·교보DTS와 STO 플랫폼 개발람다256·iM뱅크, 웹3 업무 협약…NFT 지갑부터 만든다람다256, 파스토와 협력…블록체인 기반 스마트 물류 플랫폼 구축한다

이번 행사는 해시키(Hashkey)의 후원으로 앱토스와 무브비트(Movebit)가 주최했다. 람다256은 노딧(Nodit) 제품으로 공동 주최자로 참여했다.

김재홍 람다256 비즈니스 리드는 “지난해 연말부터 앱토스 개발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웹훅 서비스를 개발했다”며 “노딧의 API를 통해 개발자들의 운영상 어려움을 해결하고 사용자 경험을 개선할 수 있다”고 말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