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나무, 업사이드 아카데미 2기 모집…보안 인재 육성

BTCC

출처=두나무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의 운영사 두나무가 ‘업사이드 아카데미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업사이드 아카데미는 두나무와 사이버 보안 기업 티오리가 운영한 웹3 보안 인재 육성 프로그램이다. △사이버 보안 교육 △웹3·블록체인 보안 교육 △실무 연계 교육 등의 과정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두나무, 업비트 시장감시 시스템 업그레이드…시장동향 모니터링 기능 추가두나무, 청년 신용회복 지원 ‘넥스트 드림‘ 2차 사업 실시두나무, “증권플러스에서 활동하고 비트코인 받아가세요”업비트 ‘코인 모으기‘ 투자액 150억 원 돌파

업사이드 아카데미 2기는 내년 2월 3일부터 5월 30일까지 약 4개월 동안 활동한다. 웹3 보안에 관심 있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참가자는 주 7일 이론·실습 교육에 참여한다. 교육이 끝나면 실무 연계형 팀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시상이 이뤄진다. 두나무는 참가자 전원에게 노트북과 개인 학습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4개월 동안의 교육 지원금과 팀 활동비, 산재보험, 간식도 지원한다.

2기 모집은 다음 달 2일 오후 5시까지 가능하다. 참가 희망자는 업사이드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실기 평가와 대면 면접을 거쳐 최대 20명이 선발될 계획이다. 정재용 두나무 최고정보보호책임자는 “웹3 보안 인재 육성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