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두나무
[InfoZzin]블록체인 및 핀테크 전문기업 두나무가 오는 9월 9일 개최될 '업비트 D 컨퍼런스(UDC) 2025'의 1차 연사 라인업을 발표했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글로벌 정책, 스테이블 코인, 크립토 결제, AI, 보안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디지털 자산과 블록체인 업계의 최신 변화를 조망할 예정이다.
이번 UDC 2025에서는 미국의 디지털 자산 친화 정책을 이끈 패트릭 맥헨리 전 미국 하원 금융서비스위원회 의장이 글로벌 시장의 흐름을 주제로 대담을 진행한다. 또한, 금융·비즈니스 세션에서는 무디스 레이팅스의 진 팡 부대표, 팍소스의 폴 밴시스 책임자 등이 크립토 경제의 트렌드를 논의할 예정이다.
산업·기술 세션에서는 블록에이드의 이도 벤-나탄 대표와 하이퍼네이티브의 갈 사기 대표 등이 글로벌 보안 사례를 공유하며, 콘텐츠·문화 세션에서는 파리 생제르맹(PSG) Labs의 파 헬고손 총괄이 웹 3.0 산업의 팬덤과 IP에 대해 논의한다. 블록체인 발전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들도 추가 연사로 합류할 예정이다.
UDC 2025는 '블록체인, 산업의 중심으로'라는 주제로 개최되며, 블록체인 기술과 디지털 자산의 글로벌 산업 확산을 조망한다. 참가자들은 다양한 분야의 세션을 통해 블록체인의 현재와 미래를 폭넓게 탐색할 기회를 얻게 된다.
두나무는 "UDC에 대한 관람객들의 높은 기대감으로 얼리버드 티켓이 빠르게 매진됐다"며 "세계적인 블록체인 이슈들을 UDC 2025에서 함께 살펴보고 미래를 준비하는 값진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오성 기자
권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