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코인(DOGE)이 458.4원이다. 이더리움(ETH)도 0.6%이상 올랐다. 시장이 반등 조짐이 보이고 있다. 미국발 경제뉴스 영향이라고 볼 수 있다.
[CBC뉴스]도지코인(DOGE)이 7시30분 기준458.4원이다. 이더리움(ETH)도 0.6%이상 올랐다. 시장이 반등 조짐이 보이고 있다. 미국발 경제뉴스 영향이라고 볼 수 있다.
코인게이프는 "미국과 멕시코는 멕시코 상품에 대한 도널드 트럼프의 새로운 관세를 한 달 동안 연기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 발표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클라우디아 셰인바움 멕시코 대통령 간의 대화 이후에 나왔습니다. 이 합의의 일환으로 멕시코는 마약 밀매를 막기 위해 북부 국경에 10,000명의 군인을 배치할 예정입니다. 한편, 금융 시장은 지속적인 무역 긴장에 반응하여 글로벌 주식이 하락했고 암호화폐 시장은 비트코인 가격이 101,000달러를 돌파하면서 회복의 조짐을 보였습니다."라고 밝혔다.
코인게이프는 XRP 가격을 포함한 다른 암호화폐는 3% 상승하여 $2.77로 상승했고, Dogecoin은 10% 이상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한 후 1.84% 상승하여 $0.2801로 상승했습니다. 분석가들은 투자자들이 기존 금융 시장의 불확실성 속에서 디지털 자산으로 초점을 옮기고 있을 수 있다고 제안한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투자 권유 기사가 절대 아닙니다. 해당 내용은 견해에 불과할 수 있으니 투자에 참고로 하거나 자료로 반영하시지 않기 바랍니다. 모든 투자는 각자의 판단으로 선택해서 하는 것으로 최종적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CBC뉴스 텔레그램 가기 ▶
김민철 기자
김민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