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자산 거래 플랫폼 모네타마켓, 한국어 일간 리포트 제공

BTCC

/모네타마켓

미국 연방준비제도(Fed)가 지난달 ‘빅 컷(기준금리 0.50%p 인하)’에 이어 오는 11월 공개시장위원회(FOMC)에서도 재차 빅 컷을 단행할 것이란 전망이 제기되고 있다. 이에 따라 전 세계 증시와 원자재, 비트코인 등 가상자산의 방향성에 이목이 쏠리는 상황이다.

이처럼 투자자들의 고민이 깊어지는 가운데, 대표적인 글로벌 다중 자산 거래 플랫폼 모네타마켓이 투자자들의 판단을 돕기 위한 글로벌 시장 분석 리포트를 매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모네타마켓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제공되는 일간 리포트에는 글로벌 금융 헤드라인, 기술적 분석, 일간 경제 지표, 주요 지표 발표 일정 등이 담긴다. 모네타마켓은 지난 2018년 설립됐다. 호주 금융감독청 라이선스를 보유한 글로벌 다중 자산 거래 플랫폼이다.

관련기사 가상자산 거래소 줄폐업에 투자자 불안 고조…머리 맞댄 당·정·업계해시드오픈리서치 “美대선, 누가 당선되든 가상자산에 도움”디스프레드 “스택스·세이, 올해 한국서 가장 인기 많은 가상자산”가상자산사업자 갱신신고 앞뒀는데…‘맹탕‘ 상장 가이드라인 도마위

모네타마켓 관계자는 “미국 금리 발표에 따라 전세계 경제 지표가 움직이는 만큼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방향성을 예측하고 리스크를 관리하는 게 투자자에게 중요해질 것”이라며 “모네타마켓이 제공하는 일간 리포트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