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투언 게임인 토마콩즈 게임 이미지. 제공=㈜니즈퍼샌드]
[CBC뉴스]펑키비즘의 펑키콩즈 캐릭터를 재가공한 '토마콩즈 게임'이 니즈퍼샌드에 의해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토마콩즈 게임'은 T2E, 즉 '탭투언(Tap-to-earn)'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간단한 작업을 통해 토마톡의 암호화폐인 TOTT를 얻을 수 있는 형태다. 특히, 이 게임은 암호화폐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에서 부스트와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많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 포인트는 TOTT로 전환이 가능하다. 이는 지속적인 게임 참여를 유도하며, 참여자들에게 게임 플레이의 재미와 보상을 동시에 제공한다.
니즈퍼샌드 관계자는 "토마콩즈 게임은 토마톡 메신저와 텔레그램을 통해 손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수동 소득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블록체인 메신저인 토마톡을 홍보하고 유저를 확보할 수 있는 전략적 게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니즈퍼샌드가 제공하는 블록체인 디파이 메신저 토마톡(TomaTok)은 120여 개 국가에서 실시간 통번역 채팅, 무료 통화, 영상 통화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자체 게임 서비스 및 블록체인 게임을 도입하고 있으며, 향후 AI 기능을 탑재하여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암호화폐 자산 관리와 채팅 서비스 등 다양한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편리한 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토마톡은 최근 원스토어에 이어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 등록 심사를 진행 중이며, 곧 두 플랫폼에서도 다운로드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 나와 스타의 연대기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기 ▶
권오성 기자
권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