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핀, RWA 전용 플랫폼 출시 계획 발표

BTCC



탈중앙화 금융 플랫폼 네오핀은 새로운 실물연계자산(RWA) 플랫폼 출시 계획을 12일 발표했다.

RWA 플랫폼의 핵심 골자는 △오더북 기반 RWA 전용 플랫폼 개발 △RWA 상품 라인업 확대 △RWA 멀티체인 전략 확장 등이다. 네오핀 RWA 플랫폼은 기관과 이용자, 업계의 요구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올인원 플랫폼이다. 네오핀은 기관 참여자들이 RWA 기술과 시장에 대해 복잡한 검토과정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보다 직관적이고 단순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방침이다. 주식이나 가상자산 거래소에 익숙한 글로벌 이용자들이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탈중앙 형태의 오더북을 기반으로 하는 것도 특징이다. 상품 라인업으로는 5종 이상의 RWA 상품을 기관 파트너들과 함께 준비하고 있다.

관련기사 네오핀, 이더리움 자동 부스트 파생상품 출시네오핀, RWA 디파이 상품 첫 출시…”7조원 규모 RWA 시장 공략”네오핀, 클레이튼 M2E 서비스 슈퍼워크와 파트너십네오핀, 카탈라이즈 리서치·퓨처버스와 맞손…”웹3 생태계 확장”

네오핀은 지난 3월 플랫폼 최초의 RWA 연계 탈중앙화금융(DeFi·디파이) 상품을 출시하고 7조 원 규모의 글로벌 RWA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최근 선보인 RWA 디파이 상품의 흥행에 힘입어 네오핀의 통합 가상자산 예치총액(TVL)은 2억 달러(약 2700억 원)를 돌파했다.

김용기 네오핀 대표는 “네오핀의 RWA 플랫폼은 글로벌 기관 파트너와 이용자를 확보한 다음 기관들의 필수 인프라로 포지셔닝하는 것이 주요 목표”라며 “신규 플랫폼과 혁신적인 상품 라인업, 기관 확보 등을 통해 2년 내 글로벌 RWA 탑티어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