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할수록 상금 커진다’…빗썸, ‘제1회 빗썸 거래왕’ 대회 개최

BTCC



빗썸이 거래금액에 따라 상금이 커지는 ‘제1회 빗썸 거래왕’ 대회를 7일 개최한다.

빗썸 거래왕 대회는 가상자산 거래금액 일부를 상금으로 적립해 이용자에게 돌려주는 새로운 유형의 투자 대회다. 거래금액이 많은 투자자가 ‘거래왕’이 되며 누적 거래금액이 커질수록 상금 규모가 커진다.

관련기사 두나무, 가상자산 호황에 재계 36위로 껑충…빗썸도 대기업 입성빗썸나눔,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찾아 봉사활동김재섭 “빗썸, 국내 최저 수수료 광고했지만…1409억 부당 수익”빗썸, ‘국내 최저‘ 수수료라더니…김재섭 “다크패턴으로 1409억 더 벌었다”

이번 대회는 5월 7일 오전 11시부터 20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된다. 빗썸 이용자는 이 기간 중 언제든 공지사항 내 링크를 통해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대회는 스택스(STX), 월드코인(WLD), 카이아(KAIA) 등 총 23종의 가상자산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상금은 가상자산별 누적 거래금액에 따라 상위 20명, 총 460명에게 차등 지급된다. 수상자 발표와 상금 지급은 5월 28일이다.

대회 참가자 모두를 위한 추가 보상도 마련했다. 대회 기간 동안 메이커 주문(지정가 주문)으로 거래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메이커 주문 체결 금액의 0.05%를 포인트로 지급한다. 해당 포인트는 기존 멤버십 포인트와는 별도로 제공된다. 가상자산별로 회원당 최대 300만 포인트까지 지급된다. 리워드는 6월 4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강두식 빗썸 고객전략실장은 “빗썸 거래왕 이벤트는 활발히 가상자산을 거래한 이용자에 대한 보상을 강화하고 다양한 가상자산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거래 경험을 높이고 다양한 가상자산을 친숙하게 접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해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