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30억 이상 거래자 대상 ‘THE VIP CLUB’ 사전 모집

BTCC

사진 제공=코인원

코인원이 30억 원 이상 실거래 이력이 있는 투자자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멤버십 ‘THE VIP CLUB’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거래소 구분 없이 신청 가능하며 신청자에게는 국내 최저 수준의 수수료와 VIP 전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인원은 24일 ‘THE VIP CLUB’의 사전등록 사용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올 하반기 중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코인원은 정식 출시에 앞서 핵심 혜택을 먼저 경험할 사전 등록 고객을 8월 3일까지 모집한다. 올해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코인원 또는 타 거래소 중 한 곳에서 총 30억 원 이상 거래 이력이 있는 사용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관련기사 코인원, 인력 10% 감축 나섰다…과도한 인건비 부담에 메스”‘1‘ 들어가는 날마다 거래 혜택”…코인원, ‘코인원데이‘ 이벤트 진행빗썸서 퇴출됐던 갤럭시아(GXA)…코인원에 상장된다”수익률 인증하면 피자 쏜다”…코인원, ‘비트코인 피자데이‘ 기념 이벤트

사전등록 신청을 위해서는 이벤트 코드(FIRSTVIP2025)를 필수 등록해야 한다. 신청 조건을 충족하면 코인원 기존 사용자는 코드 등록 후 자동으로 자격 심사가 진행된다. 타 거래소 이용자는 코드 등록 후 별도 절차를 통해 해당 거래소 거래 내역을 증빙하면 된다. 심사 결과는 2영업일 이내 개별 안내 예정이다.

‘THE VIP CLUB’ 사전 등록 사용자에게는 0.02%~0.035%의 국내 최저 수준의 특별 수수료율이 제공된다. 멤버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되고, 이 혜택은 정식 프로그램이 출시될 때까지 등급 변동 없이 유지된다.

VIP 전용 일대일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전용 이메일 채널을 통해 문의 시 전담 부서에서 빠르고 정확한 소통을 보장한다. 사전등록 사용자에게는 정식 프로그램 출시 시 별도 심사 없이 자동으로 자격이 승계되는 특권이 제공된다. 이를 기념하는 명예 배지도 영구적으로 부여된다.

이성현 코인원 공동대표는 “VIP 사용자를 위해 업계 최저 수수료와 프리미엄 케어 혜택을 담은 최상위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