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플라, 웹3 지갑 솔루션 ‘케플러’ 연동

BTCC



블록체인 메인넷 엑스플라(XPLA)가 웹3 지갑 솔루션 ‘케플러’를 연동한다고 8일 밝혔다.

케플러는 코스모스 기반 토큰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지갑이다. 2022년 출시 이후 200만 명 이상의 이용자와 개발자들이 사용 중이다. 웹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과 모바일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고 저렴한 거래(트랜잭션) 수수료가 특징이다. 또한 인터블록체인 커뮤니케이션(IBC) 프로토콜을 활용해 약 180여 개의 코스모스 체인 간 경계를 허물어 상호 운용성을 증대시켰다.

관련기사 엑스플라, 부동산 RWA 시장 진출…오픈메타시티와 전략적 파트너십엑스플라, AI 기반 NFT 플랫폼 ‘배칭.에이아이‘와 파트너십헥슬란트, 컴투스 엑스플라 신규 검증인 합류엑스플라, 웹3 슈팅게임 ‘매드월드‘ 온보딩…얼리 엑세스 참가자 모집

엑스플라는 케플러 지갑의 네이티브 체인 지원을 통해 더욱 이용자 친화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케플러 지갑 네이티브 체인은 제한적인 기능만 제공되는 서제스트(Suggest) 체인과 달리 모든 플랫폼 환경에서 간편하고 통합적인 디지털 자산 관리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엑스플라 이용자들은 케플러 지갑 웹 브라우저와 모바일 버전에서 엑스플라 거버넌스에 참여하거나 예치(스테이킹) 관리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조쉬 리 케플러 대표는 “케플러는 코스모스 생태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지갑”이라며 “글로벌 엑스플라 이용자들에게 이용자 친화적인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폴 킴 엑스플라 팀 리더는 “이번 케플러 지갑 지원은 엑스플라가 지향하는 이용자 접근성 향상의 일환”이라며 “어디서나 간편한 유저 경험을 선사해 글로벌 메인넷의 위상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