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루트컴퍼니, 베트남 컨퍼런스서 ‘온체인 데이터 활용 디지털 자산 투자’ 발표

BTCC



가상자산 적립식 투자 솔루션 ‘비트세이빙’을 운영하는 업루트컴퍼니가 오는 25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리는 ‘그로쓰 버스 서밋(Growth Verse Summit) 2024’ 컨퍼런스에서 발표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엔 모비폰, 알리바바, 아마존, 줌 등 각국 디지털 기업 리더들과 전문가 5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한국에선 강승구 업루트컴퍼니 대표가 ‘온체인 데이터를 활용한 지속가능한 디지털 자산 투자’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업루트컴퍼니 ‘비트세이빙’, 코인원과 파트너십…간편 연결 기능 도입업루트컴퍼니, BNK부산은행 ‘썸 인큐베이터‘ 9기 선정업루트컴퍼니, 씨엔티테크로부터 프리A 투자 유치업루트컴퍼니, 블록체인 스타트업 AC 프로그램 우수기업 선정

업루트컴퍼니는 블록체인 온체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시장의 과열, 기회 구간을 분석해내고 적립식 투자 금액을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스마트 저금통’을 운영 중이다. 스마트 저금통은 일반적인 정액 분할 적립식 투자 대비 약 31% 성과 개선율을 나타내고 있다. 업루트컴퍼니 측은 비트코인(BTC) 현물 상장지수펀드(ETF)가 승인되며 올해 신규 가입자 수가 전년 대비 3배, 고객 당 월 평균 구매액이 10배 이상 증가했다고 전했다.

강 부대표는 “오는 9월 비트세이빙 베트남을 론칭할 예정으로 베트남 고객들이 디지털 자산 투자 시장에서 겪고 있는 어려움들을 비트세이빙을 통해 해결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