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XRP) 자료 사진, 기사와는 무관함.
[CBC뉴스]리플(XRP)이 주말 힘을 낼까가 관건인 것 같다.우려를 딛고 리플은 상승그래프를 그리고 있다.3500원을 뚫은 것이다. 3% 이상 도약한 시세이다.
앞으로 추세를 잘 살펴야 할 것 같다. 힘 못지 않게 필요한 것은 버티는 힘이기 때문이다.
버티는 힘이 있어야 딛고 올라설 자리가 생기는 것이다. 시장의 흐름이 매우 유동적이어서 변수가 큰 것 같다. 트럼프 시대의 코인 정책들이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고 있다. 큰 변동폭을 감안해 강세전망 나왔는데 다크 디펜더 분석가는 5.85달러까지 전망했다는 것이다.
크립토 옹호자로 이름이 높은 프렌치 힐이 내년 금융서비스 책임자로 내정됐다는 것이다. 암호화폐 산업에 대한 입법에 중요한 출발점이 될 것이라는 것이다. 힐은 디지털 자산에 대해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공화당 의원으로 디지털 자산 패널 의장을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월가 의회 감독기관의 수장이 된 것은 중요한 사안이다.
[본 기사는 투자 권유 기사가 절대 아닙니다. 해당 내용은 견해에 불과할 수 있으니 투자에 참고로 하거나 자료로 반영하시지 않기 바랍니다. 모든 투자는 각자의 판단으로 선택해서 하는 것으로 최종적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CBC뉴스 텔레그램 가기 ▶
김민철 기자
김민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