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사회공헌 커뮤니티 공간 ‘빗썸나눔센터’ 오픈

BTCC



빗썸이 국내 가상자산 업계 최초로 대중에게 열린 사회공헌 커뮤니티 공간 ‘빗썸나눔센터’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빗썸나눔센터는 사회·문화·예술·환경 영역에서 좋은 아이디어를 가진 개인과 단체를 지원하고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사회공헌활동 공간이다. 빗썸나눔센터는 강남구 삼성역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있고 약 300평 규모로 조성돼 다양한 전시·공연·행사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빗썸, N서울타워에 높이 11미터 초대형 ‘빗썸 트리’ 밝혀빗썸, 11번가와 창립 11주년 연말 감사제 이벤트 진행비트코인 투자 새 지평 연 빗썸, 점유율 공략의 새로운 전략될까케이뱅·카뱅 제쳤다…가상자산 호황에 업비트·빗썸 인기 앱 등극

센터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3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빗썸나눔센터에 방문하면 ‘나눔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나눔챌린지는 △시민들이 인생네컷 촬영 등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마다 빗썸이 5만 원의 기부금을 적립하는 ‘시민 참여 챌린지’ △매일 1억 원씩, 총 10억 원의 기부금을 적립하는 ‘빗썸나눔 매일 챌린지’로 진행된다. 나눔챌린지 프로그램에 참여한 뒤 SNS에 활동을 인증하면 굿즈 수령 뿐 아니라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다.

한편 빗썸은 지난해 말 100억 원 기금으로 출범한 빗썸나눔에 추가로 100억 원을 출자해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이재원 빗썸 대표는 “빗썸나눔센터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것”이라며 “새해에도 나눔의 정신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