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게임 ‘자이’, ‘타이니 센트리 키’ 판매…에어드롭·보상에 활용

BTCC

출처=자이

블록체인 게임 네트워크 자이(XAI)가 ‘타이니 센트리 키(이하 센트리 키)’를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센트리 키는 이용자가 자이 생태계에서 에어드롭(토큰 무료 배포)과 다양한 네트워크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일종의 ‘프리패스’다.

센트리 키는 오는 13일 오후 6시(태평양 표준시) 자이 공식 플랫폼에서 이더리움(ETH) 0.0143개(약 5만 5000원)에 판매된다. 자이는 지난해 12월 센트리 키 판매를 통해 약 4500만 달러의 자금을 조달했다. 해당 자금은 △게임 생태계 투자 확대 △12개 이상 게임 출시 △2000개 이상의 프로젝트 개발 등에 사용했다.

관련기사 ADFW2024서 기술력 과시한 해시드…중동 블록체인 시장 정조준이종섭 교수 “韓 블록체인 인프라·파생상품 시장 육성 필요”“블록체인 허브 도시 시동”…인천 블록체인 기술혁신지원센터 개소KISA “‘블록체인 어렵다‘는 옛말…공공 네트워크로 구축 비용 90% 줄인다”

자이는 에어드롭과 네트워크 보상을 통해 약 2억 9500만 달러 규모의 센트리 키를 커뮤니티에 분배할 예정이다. 존 십만 자이 최고경영자(CEO)는 “센트리 키는 자이 생태계와 블록체인 게임 세계를 연결하는 매개체”라며 “다양한 보상을 통해 누구나 쉽게 접근하는 생태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이는 리프트스톰, 플래닛엑스 등 12개 이상의 블록체인 게임을 개발했다. 현재 1000만 개 이상의 지갑과 연결된 자이 네트워크는 14억 건 이상의 거래를 처리하고 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