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미국 주식·상품 관련 옵션 상장 예정…기관투자자 유치용?

BTCC

바이비트, 미국 주식·상품 관련 옵션 상장 예정…기관투자자 유치용?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빗은 디지털 자산을 넘어 새로운 거래 옵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미국 주식, 상품, 지수 등을 포함한 거래 옵션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암호화폐 레버리지 제품으로 유명한 이 거래소는 이번 분기 말까지 이러한 상품을 도입할 계획입니다.

트럼프 친암호화폐 정책, 바이비트 주식 진출 촉진

5월 3일, 바이빗 CEO 벤 저우는 라이브 스트림 이벤트에서 이 개발을 확인했습니다. 그는 사용자가 곧 금, 원유, 주요 미국 주식인 애플과 마이크로스트래티지를 거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이러한 추가는 바이빗의 제품 전략에 큰 변화를 주며, 플랫폼이 더 넓은 소매 및 기관 투자자를 대상으로 하려는 야망을 반영합니다.

스폰서 스폰서

거래 기능은 바이빗의 현재 인프라와 통합될 것입니다. 여기에는 이미 레버리지 금 거래를 지원하는 메타트레이더 5(MT5) 플랫폼이 포함됩니다. 사용자는 선택된 상품에서 최대 500배의 레버리지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고위험 거래자에게 매력적입니다.

특히, 금과 원유 거래는 플랫폼에서 제한적으로 제공되었습니다. 따라서 미국 주식 추가는 암호화폐와 전통 금융을 결합하는 로빈후드 같은 플랫폼에 더 직접적인 도전이 됩니다.

한편, 바이빗의 움직임은 암호화폐 플랫폼과 전통 중개업체 간의 경계가 점점 모호해지는 금융 산업의 더 큰 추세를 반영합니다.

최근 몇 달 동안, 여러 전통 거래 플랫폼이 암호화폐 제품 제공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동시에, 바이빗 같은 거래소는 투자자 수요에 맞춰 전통 자산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이 변화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현 행정부 하에서 디지털 자산에 대한 정책 지원 증가를 따릅니다.

스폰서 스폰서

트럼프는 암호화폐 혁신에 대해 더 우호적인 입장을 취했습니다. 이는 바이빗 같은 기업이 다양화하고 경쟁력을 유지하도록 하는 정책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한편, 이번 제품 확장 움직임은 2월의 주요 보안 침해 사건 이후에 이루어졌습니다. 플랫폼은 최근 약 1.5십억 달러에 달하는 50만 ETH 도난을 초래한 공격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저우는 도난당한 자금의 약 28%가 공격자의 자금 세탁 노력으로 인해 추적 불가능해졌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거래소는 남은 자금을 추적하기 위해 더 넓은 커뮤니티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Bybit's Trading Volume.바이빗의 거래량. 출처: BeInCrypto

이러한 좌절에도 불구하고, 바이빗은 회복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BeInCrypto의 데이터에 따르면, 사용자 활동과 거래량이 공격 전 수준으로 회복되고 있어 플랫폼에 대한 신뢰가 돌아오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Related Posts

마이크로소프트, 암호화폐 지갑 털어가는 신종 멀웨어 경고

마이크로소프트의 사건 대응 팀이 암호화폐 사용자에게 심각한 위협을 가하는 새로운 원격 접근 트로이 목마(RAT)인 StilachiRAT을 발견했습니다.StilachiRAT은 시스템 정보를 수집하고 로그인 자격 증명을 탈취하며 디지털 지갑에서 데이터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아직 널리 퍼지지는 않았지만, 그 잠재적 영향은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걱정하게 합니다.스틸라치RAT, 암호화폐 투자자 위협?StilachiRAT은 단순한 악성 소프트웨어가…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