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댕 가격 하루 106% 급등, 일주일 560% 상승으로 최고 성과

BTCC

무댕 가격이 지난 24시간 동안 106% 급등해 0.2603달러로 상승했으며, 지난 7일 동안 560%라는 대폭 증가를 기록했다.

12일(현지시간) 크립토뉴스에 따르면, 이러한 수치는 MOODENG을 지난 하루, 주, 월 동안 상위 500대 코인 중 최고 성과를 거둔 코인으로 만들었으며, 솔라나 기반 암호화폐는 지난 30일 동안 920%라는 놀라운 증가를 자랑한다. 11월 사상최고치인 0.6804달러보다 현재 61% 하락한 상태이지만, 최근 모멘텀 급등으로 머지않은 미래에 이 기록을 다시 달성할 수 있는 충분한 여지를 제공한다.

무댕의 가격과 차트는 지난 5일 정도 동안 포물선을 그리며 상승했으며, 지표들은 현재 시장이 최근 수준 대비 과매수하고 있음을 시사한다. 실제로 며칠 전 90까지 급등한 후 MOODENG의 상대강도지수(보라색)가 다시 80을 넘어 상승했다. 따라서 30기간 평균(주황색)도 200기간(파란색) 평균을 훨씬 상회해 상승한 상황에서 시간이 지나면 코인이 조정을 받아야 한다는 논리다.

무댕이 11월과 12월에 강하게 랠리한 후 기본적으로 붕괴한 것을 감안할 때, 지금 왜 그렇게 강하게 랠리하는지 의문이 제기된다. 목요일 기본적으로 무관한 2000만 달러에서 오늘 14억 달러로 상승한 거래량은 고래들이 토큰을 매수하기 시작했음을 시사한다. 온체인 데이터에 따르면 일부 고래들은 가까운 미래에 무댕 가격이 더 높이 상승할 것이라고 확신하는 것 같다.

한 고래는 MOODENG에 대해 두 개의 별도 매도 주문을 넣었는데, 하나는 0.565달러에, 다른 하나는 1.11달러에 설정했다. 이러한 목표는 매우 강세적이며, 두 번째는 현재 무댕 가격에서 300% 상승을 암시한다. 펀더멘털이 부족한 밈코인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코인이 실제로 이렇게 높이 상승할지는 확신하기 어렵다.

그러나 두 번째 바람을 탄 것 같으며, 시장이 미국과 중국이 관세 일시중지에 합의했다는 소식에 강세로 반응하는 것 같다. 이것이 양국의 크고 영구적인 양보와 미국의 전반적인 관세 입장 완화로 이어지는 출발점이라고 가정하면 시장은 계속 상승할 수 있다. 이와 함께 MOODENG은 월말까지 0.30달러, 8월까지 0.50달러에 도달할 수 있다.

Related Posts

페페토, 프리세일 마감 후 거래소 상장 앞둬…밈코인 인프라 도전

페페토가 프리세일을 마무리하고 암호화폐 거래소에 곧 상장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개구리의 신'으로 불리는 페페토는 단순한 밈코인을 넘어 실용적인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대부분의 밈코인이 단기 투기와 커뮤니티 분위기에만 의존하는 것과 달리, 페페토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밈코인 카테고리의 신규 토큰들을 지원하고 네트워크 간 토큰 이동을 원활하게 하는 인프라 구축에 주력하고 있다.페페토는 무수수료 거래소,…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