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샌드박스, 아시아 문명 체험 프로그램 운영

BTCC

출처=더 샌드박스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더 샌드박스가 오는 25일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어린이문화원에서 아시아 문명 콘텐츠 체험 프로그램 ‘ACC 칠드런 랜드’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더 샌드박스는 여름방학 단기 프로그램으로 운영했던 ACC 칠드런 랜드에 아시아 고대 문명 콘텐츠를 새로 추가했다. ACC 칠드런 랜드에 참여한 어린이는 메타버스에서 아바타를 직접 조종하며 아시아 문명을 학습할 수 있다. 메소포타미아 이슈타르 성문을 지나 필리핀의 계단식 논에서 전통 방식으로 해충을 제거하고 중앙아시아 지역의 전통 가옥을 체험하는 등 아시아 문화를 경험한다. 또 고대 인더스의 계획도시와 이집트의 유적 등 유네스코 세계 지정 문화유산에서 퀘스트도 수행한다.

관련기사 더 샌드박스, 2024년 계획 공개 “사용자 제작 콘텐츠 2000개 달성”더 샌드박스, 오리지널 스톰트루퍼와 맞손더 샌드박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아바타 출시

더 샌드박스는 지난 10월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재단(ACC 재단)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콘텐츠 제작 협업을 진행했다. ACC 칠드런 랜드 콘텐츠는 더 샌드박스 홈페이지의 맵(MAP)에서 검색해 누구나 체험할 수 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