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가상자산 상장·폐지 지침 강화

BTCC

출처=셔터스톡

미국 뉴욕 금융감독청(NYDFS)가 가상자상 상장 및 상장 폐지 지침을 강화했다.

16일(현지시간)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에이드리엔 해리스 NYDFS 청장은 이날 가상자산 회사들이 NYDFS 승인을 위해 코인 상장 ·폐지 정책을 제출해야 한다고 밝혔다. 회사 정책이 소비자를 보호하고 시장 혼란을 최소화할 수 있어야 한다는 설명이다.

관련기사 美 가상자산 규제 독 되나… “세계 경쟁에서 밀릴 것”‘美 가상자산 시장 건재’ 주장에…“규제 개선 먼저”코인베이스 CEO “美 규제 명확하지 않으면 현지 사업 철수 고려”코인베이스, 美 가상자산 세금 지침에 우려

새 지침에 따르면 기업은 토큰 상장 취소를 미리 공지하고 투자자들에게도 충분히 설명해야 한다. 구체적인 사업 모델, 운영 방침, 사업 지역, 서비스 제공자 및 코인의 용도, 목적, 기능에 대한 정책도 수립해야 한다.

해리스 청장은 “NYDFS는 혁신적이고 데이터 중심적인 접근으로 업계 발전에 발맞추겠다”고 덧붙였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